쉽게 생각하기 쉬운 대인관계
그중에 직장인의 예절은 사회인으로서의 성공을 좌우 한다고 생각됩니다.
그친구 능력은 있지만 매너는?
이런 아쉬움이 남는다면
당신의 열정은 모래성을 쌓는 결과를 가져 오겠지요.
다함께 잊기쉬운 직장예절 다시한번 배워봅시다.!
-----------------------------------------------------------------------------------
[목차] 참조하세요.
1. 직장인의 올바른 마음가짐
2. 근무에 임하는 6가지 원칙
3. 기본 근무 예절
4. 인사예절
5. 복장예절
6. 전화예절
7. 호칭예절
8. 명함예절
9. 대화기술
'자유게시판 > 생활지식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OS별 업데이트 반응 (0) | 2016.03.22 |
---|---|
어떤 Q & A (0) | 2016.03.22 |
<한국음식 이름의 위력> (0) | 2016.03.22 |
침실골프 규칙---미국 USGA의 검정필(크크) (0) | 2016.03.22 |
■ 나이가 들면 후회하는 37가지(펌) ■ (0) | 2016.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