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유지보수는 크게 전문엔지니어에 의한 체계적인 유지보수가 가능한 Advanced Support 와
라이선스 구매 1년 후 라이선스 갱신(License Renewal) 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Premier Support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Premier Support 는 오라클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며 고객사 서비스에 맞는 기술지원이 아닌 오라클에 대해서만 온라인(전화 및 이메일)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라클 라이선스 구매 1년 후에는 반드시 라이선스 갱신을 하셔야 하며 갱신이 안될 경우 오라클을 통한 전화 및 온라인 지원을 받을 수 없으며 추가적인 오라클 라이선스 구매시 라이선스 구매가 안 될 수도 있습니다
Advance Support 는 전문엔지니어를 통해 고객사 서비스에 맞는 최적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며 라이선스 갱신여부와 상관없이 연간 유지보수 계약 체결로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이원네트웍스에서는 라이선스 갱신 서비스 와 전문엔지니어에 의한 유지보수 서비스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유지보수
비정기적인 방문기술지원서비스외 정기적인 방문과 점검을 통한 맞춤형 통합 기술지원 상품
1) 점검을 원하는 오라클 Instance
2) 점검을 원하는 시기 (매월 , 분기별 , 반기별, 원격점검)
3) 점검을 원하는 위치 또는 장소
고객이 선택하는 조건에 맞게 조합하여 체계적인 오라클 점검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장점-
* 오라클장애의 사전예방
* 응급장애시빠른 응대처리 (2시간 이내, 서울지역 기준)
* 책임감있는 사후 처리 및 최신 동향 컨설팅
* 주기적인리포팅을 통한 DB의 안심 모니터링
* DB장애시 추가 비용없는 년간 지원 (단, 성능개선을위한 SQL-Tuning, Migration 제외)
구축 컨설팅 및 튜닝서비스
서비스목적
신규고객은 원하는 서비스의 효과적인 구축 환경과 운용을 위한하드웨어 선정 및 S/W 라이선스도입을 고민하게 됩니다. 예산에맞춘 단계별 구축환경을 제안합니다.
서비스를 운영중인 고객은 운영서비스의 개선Point를 파악하여 비용대비 가장 효과적인 개선방향을 제시해 줍니다. DB의성능개선 및 하드웨어의 고도화 시기등 향 후에 대한 예측 환경을 제시해 드립니다.
*하드웨어 스펙 제안서비스 (서버, 네트워크,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제안서비스 (서비스 환경에 맞는 소프트웨어 제안 : DBMS,WAS, Web)
*SQL Tuning 서비스 ( DB성능 개선을 위한 서비스)
'기술자료 > 기술운영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SQL master DB 복원 (0) | 2016.03.20 |
---|---|
MSSQL Server table 용량 체크 (0) | 2016.03.20 |
mysql 명령어 모음 (0) | 2016.03.20 |
mysql import시 글자 깨지는 현상 (0) | 2016.03.20 |
Mysql mysqlbinlog 복구 활용 (0) | 2016.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