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술자료/기술운영자료

ORACLE 유지보수 소개

오라클 유지보수는 크게 전문엔지니어에 의한 체계적인 유지보수가 가능한 Advanced Support 와

라이선스 구매 1년 후 라이선스 갱신(License Renewal) 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Premier Support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Premier Support 는 오라클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며 고객사 서비스에 맞는 기술지원이 아닌 오라클에 대해서만 온라인(전화 및 이메일)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라클 라이선스 구매 1년 후에는 반드시 라이선스 갱신을 하셔야 하며 갱신이 안될 경우 오라클을 통한 전화 및 온라인 지원을 받을 수 없으며 추가적인 오라클 라이선스 구매시 라이선스 구매가 안 될 수도 있습니다

   

Advance Support 는 전문엔지니어를 통해 고객사 서비스에 맞는 최적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며 라이선스 갱신여부와 상관없이 연간 유지보수 계약 체결로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이원네트웍스에서는 라이선스 갱신 서비스 와 전문엔지니어에 의한 유지보수 서비스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유지보수

 비정기적인 방문기술지원서비스외 정기적인 방문과 점검을 통한 맞춤형 통합 기술지원 상품

   

1)    점검을 원하는 오라클 Instance

   

2)    점검을 원하는 시기 (매월 , 분기별 , 반기별, 원격점검)

   

3)    점검을 원하는 위치 또는 장소

   

   

   

고객이 선택하는 조건에 맞게 조합하여 체계적인 오라클 점검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장점-

   

 * 오라클장애의 사전예방

   

 * 응급장애시빠른 응대처리 (2시간 이내, 서울지역 기준)

   

 * 책임감있는 사후 처리 및 최신 동향 컨설팅

   

 * 주기적인리포팅을 통한 DB의 안심 모니터링

   

 * DB장애시 추가 비용없는 년간 지원 (단, 성능개선을위한 SQL-Tuning, Migration 제외)

   

   

   

   

 구축 컨설팅 및 튜닝서비스

   

 서비스목적

   

신규고객은 원하는 서비스의 효과적인 구축 환경과 운용을 위한하드웨어 선정 및 S/W 라이선스도입을 고민하게 됩니다. 예산에맞춘 단계별 구축환경을 제안합니다.

   

서비스를 운영중인 고객은 운영서비스의 개선Point를 파악하여 비용대비 가장 효과적인 개선방향을 제시해 줍니다. DB의성능개선 및 하드웨어의 고도화 시기등 향 후에 대한 예측 환경을 제시해 드립니다.

   

   

   

   

*하드웨어 스펙 제안서비스 (서버, 네트워크,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제안서비스 (서비스 환경에 맞는 소프트웨어 제안 : DBMS,WAS, Web)

   

*SQL Tuning 서비스 ( DB성능 개선을 위한 서비스)

   

   

   

   

'기술자료 > 기술운영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SQL master DB 복원  (0) 2016.03.20
MSSQL Server table 용량 체크  (0) 2016.03.20
mysql 명령어 모음  (0) 2016.03.20
mysql import시 글자 깨지는 현상  (0) 2016.03.20
Mysql mysqlbinlog 복구 활용  (0) 2016.03.20